비즈넷 분과는

한양 87 동기들의 모든 경제활동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분과입니다.
경제 활동이란 꼭 거창한 사업, 자영업만을 말하지 않고, 경험 컨설팅, 중고물품 거래, 나눔 등 일체를 말합니다. 

현재 누리고 있는 동기들간의 많은 즐거움을 지속하기 위해 현실적으로 꼭 해결해야 할 문제가 경제적 문제입니다.

또한 은퇴와 제2, 제3의 직업 또는 창업을 고민하게 되는 시기에, 동기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사회 경험을 공유한다면 엄청난 힘이 될 것이라고 모두들 확신합니다.

이미 건금 등의 소모임에서도, 그리고 알음 알음 비즈니스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즈넷 분과장인 저는 87동기의 도움으로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고 있습니다.
사회 구석구석 다양한 분야에 동기들이 있으므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 각자가 자기가 어떤 분야의 경험이 있는지 먼저 오픈을 하는 것이 선결과제입니다.
[비즈디렉토리]가 바로 여러분이 각자의 경험 및 기술을 등록하는 메뉴입니다.
조금 낯설 수 있는 화면이지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를 많이 넣어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남이 나의 경험과 능력을 찾을 수 있고, 나 또한 내가 필요한 경험과 능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경제적 활동에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언제든 비즈넷 분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비즈넷 분과 장석우, 조항준, 박지민, 박동천, 손정순